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웨덴/스톡홀름] 감라스탄, 시내 이곳 저곳
    ■ Europe /04 Sweden . 2014. 1. 27. 01:34

      ◀  스톡홀름 안녕?

     

     

    ▲ 감라스탄으로 가는 길에 강을 건너는데 이런 건물이 강위에 둥둥 - 떠있었다

     

     

    ▲ 뒷모습인데도 굉장히 예쁜 건물이었다 ^-^

     

     ◀ 감라스탄 들어가자마자 본 특이한 자전거

     

      ◀ 좁은 골목길

     

    독일 성당의 시계탑 ▶  

                                                                                                 

      

     

     

    난 그냥 성당 입구를 찍으려던 것 뿐 ㅎㅎㅎㅎ      

     

    독일성당_ 17세기에 한자동맹에 소속된 상인들이 세운 성당으로

    1634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몇 차례 개축을 거쳐 1887년에 지금의 성당 모습이라고 한다.

     

     

    ▲ 내부 모습 _ 바로크 양식의 제단과 성화 등 내부 장식은 겉보기와 다르게 화려하다

     

     

     

     

    ▲ 스테인드 글라스 특이하지? 성경 속 인물이 아닌 일반인들이 나온 모습은 처음인 것 같아

     

     

    ▲ 이건 예수님 십자가에 달리신 모습인데, 저 큰 창 전체를 하나의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성당의 파이프 오르간 ▶  

     

       ◀  성당 내부 앞면

     

     

     

    ▲  여기서도 살짝 보이는 별이 모습 _

     

      ▶ 이 날은 조금 힘들었나보다, 사진이 ㄷㄷㄷ 떨었네 :)

     

     

    ▲ 예쁜 교회같아서 가보려니 출입문이 죄~다 닫혀있었다 흑흑

     

     

    ▲ 다리 건너 또 새로운 세상 :)

     

     

    ▲ 스웨덴에서 가장 큰 백화점인 NK백화점

     

    물건의 품질이 그렇게 좋다지만, 배낭여행객인 나로선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야지 뭐 ㅋ

     

    우린 사실 백화점보다는 IKEA를 가려고 셔틀버스를 기다리는데, 이상하게 마지막 버스가 안오는 바람에.. 그냥 커피 마시러 ~

     

     

    ▲ 쇼핑몰 안의 레스토랑이었는데, 시끌벅적한 쇼핑몰관 달리 여긴 유동인구도 별로 없고 유독 조용해서 좋았다.

     

     

    스톡홀름의 오페라하우스 "OPERAN"

     

     

    바르셀로나에 가우디가 처음 건축했다는  가로등과 비슷하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장 중심부에 있는 세르겔광장. 지상과 지하가 입체적인 조화를 이루며  코엑스몰의 입구를 연상케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노벨시상식이 열리는 회토리에 광장 및 스톡홀름의 주요 스트리트들과 연결되어 있다

     

     

    장 번화한 보행자거리 드로트닝가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