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딩사진] 루체스튜디오/누벨마리에/까라디
    ■ 나의 하루./사진. 2015. 9. 17. 21:56

    생각날 때 업뎃하는 웨딩 사진 :)


    결혼식 6일 남겨놓고, 한국 가서 결혼식 3일 전에 찍은 리허설 사진, 지금 생각하면 대단히 부지런했다...또르르


    루체스튜디오



    그 스튜디오에서 가장 메인컷이라고 하는 야외에서 베일 날리며 찍는 뽀뽀신 >_<



    개인적으로는 가장 맘에 드는 사진 



       


    세로사진.. 크기 조정 실수;; 귀찮아서 그냥 수정없이 업뎃 고고 ㅎㅎ



      


    왼쪽 사진, 내 휴대폰 배경화면 :)



    원래 내가 젤 기대했던 씬인데, 내가 통통이인 관계로 실패 ㅋㅋㅋㅋ



    좋아, 자연스러웠어.. 




    정말 남자의 솔로컷은 손에 꼽을 정도... 미안하게..^^;;



    이때 웃는 연습도 한번 안 해보고 갔는데, 그래도 생글생글 잘 웃어줘서 고마워 :)




    역시 내 평면얼굴... 옆에서 찍으면 입체감이 없어서 아쉬움 ㅠ




    저 드레스는 스튜디오에서 대여가능하대서 고른건데, 아주 만족 :)



    #LUCE STUDIO &  누벨마리에 & 까라디 



    '■ 나의 하루.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 Vancouver. BC CANADA  (0) 2014.06.1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