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이판] 2007.05_PIC 리조트 부대시설, DFS몰,
    ■ South Pacific/Saipan & Tinian . 2015. 9. 17. 17:50

    2007년 5월 사이판/티니언 스터디투어



    넷이서




    놀이 직전





    그냥 배경사진 같아도, 저기 가재? 게? 암튼 게껍데기 위에

                                         아영이 있다 잘~ 보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언니가 우리 슬라이드에서 내려오는거 찍어준다고 연속촬영하다가.





    Sea side grill 먹고 들어와서, 방 안에서 ^-^






       아쉬운 이 밤을 그냥 보낼 수 없어서 BOUY BAR 가는 길,

           너무 흐리게 나왔지만 , 그래서 만족스러운 ㅎ





    9시에 클럽메이트쇼한다고 오라는데, 우린 어딘지도 모르겠고 ㅋ

    우리의 목적은 칵테일 한잔이었기에, 


    같이 사진만 찍고 쌩까고 Bar로...go ㅎㅎ




    목적지 도착 ,

    왠지 다른 의자와 쪼꼼 다른 의자가 있는 테이블이 있길래

    거기가서 앉았더만, 생음악하시는 분들 바로 옆이라 시끄러워서

    수다도 못떨고 노래 감상 다~ 했음.

    아 정말 그중에 나와서 노래한 홍콩아저씨.

    정말 개음치! 살면서 그런 음치 처음이었어 -ㅠ- ㅋㅋ




                                 클럽메이트가 찍어줬음




                          

    한컷만 찍을랬는데, 단체사진도




                       우린 무엇하나 잘하는 운동 없이.

                  매우 거침없는 포켓볼과, 탁구와, 체스를 즐겼지..

     

         포켓볼은 왜이리 안들어가는지 ㅋ 역시 선무당이 사람잡았다.

               그나마 하는 방법을 아는 나는 정말 못했다 ㅋㅋ

    탁구.. 정말 시원언니의 시원시원한 리시브 ㅎ 무조건 치기만 하면 땡~

                     무거운 체스 들고 댕기느냐고 기운 쪽 빠지고 ㅋ





    Magellan Buffet

    아침 식사 하면서 ^-^   주변이 더럽군 ㅋㅋㅋ 




    거의 다~ 먹고 생각나서 한방 찍어봤다 ㅋㅋ

    부페식이라 많이 먹을 것 같아도 오히려 평소보다 못먹은듯?ㅋ

    케익 종류 많아서 너무 좋았던 ㅋㅋ

    P.I.C는 Saipan에서 가장 식사만족도가 높다 ^^




                 밤에 보면 좀 더 이쁜 Pacific Islands Club 앞에서,




      두번째는 세로사진 모음 

     

    역시나 살짝 보이는 하늘은 아름답기만 하구나





     아쉽지만 P.I.C를 뒤로 하고 빠이빠이~ 

    나중에  올게




     

      공항가기전 대장과 2인자가 화장실간 틈을 타서




     Tinian으로 가는 경비행기 타러, 또 다시 들린 공항에서






    DFS mall과 ABC Store 

    여행사 직원이라고 20%할인도 되고, 작지만 사이판-다도 있다 ㅋㅋ




    로비에 있는데 왠지 호텔에서 키우는듯한 야옹새끼와 멍멍새끼 등장!

    아룡과 나는 고양이를 싫어라하진 않는 지라, 친한척하며 사진~! ㅋ





            사진 다 올린 것 같은데..아쉽다..ㅠ_ㅠ




    잊지못할 추억과 사진들을 잔뜩 가지고 온 Saipan & Tinian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