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05.01-2016.09.01 세 달 동안 한국에서 찍은 사진
    ■ Korea 2016. 10. 12. 07:42

    2016.05.01-2016.09.01 세 달 동안 한국에 있으면서 밀린 사진 정리


    기억력이 안 좋아 이마저도 안 남겨놓으면 그 좋은 기억들 다 까먹음 ㅠ

    페이스북에는 한번에 사진이 42장 밖에 안 올라가서.. 결국 모두 저장하기는 실패 ㅋㅋ




    오자마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가서 미국 여행&일본여행 호텔&패스 아주 착한 가격에 예약 완료 


    — 한국국제전시장 (KINTEX)에서.





    Kt wiz 야구장 한화 대 KT. 첫 야구직관. 이기는 팀 우리팀 했는데 다행히 KT 가 이김 ㅋㅋ —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미나랑 폭풍흡입 후 응원! —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뉴발란스 아니고 (정말 일 못하는) 제주항공이 스폰 한 2016년 컬러런 근데 진짜 그지꼴로 재밌게 잘 놀았다! 


    — 잠실종합운동장 뉴발란스 컬러런에서.





    올림픽공원에 맥주 마시러 갔다가. 양귀비 꽃밭 — 올림픽공원 (Olympic park)에서.





    미나랑 댕이랑 낮술 하던 올림픽공원에서. — 올림픽공원에서.






    이거 보려고 한참 걸었다가 무더위에 술 더 올라와서 개고생 ㅋㅋ — 올림픽공원 왕따나무에서.





    소래생태습지공원에서 미나랑 (연차 쓴) 샘나랑 ㅋㅋ 1일 인천투어 — 소래생태습지공원에서.





    날씨 되게 좋아보이는데 사실 너무 더워서 또 개고생 ㅋㅋ — 소래생태습지공원에서.





     소래생태습지공원에서.





    인천 차이나타운 옆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 —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지나가던 중국인 관광객에게 찍어달라 했는데, 고마워요! —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아 더웡 ㅋ —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 촬영지, 카페 발로. — 인천 카페발로에서.





    카페 안을 구역마다 나누어서 예쁜 엔틱 가구들로 스튜디오를 왕창 꾸며놓고, 뮤비&잡지 사진 찍는다고.. 

    다행히 운좋게 우리 간날은 대부분 스튜디오가 오픈. — Cafe Valor에서.




    미나 생일파티 🎉 18살 때부터 함께 추억을 공유하고 같이 놀던 동네친구들, 형규 미안 ㅋㅋㅋ 너 얼굴 왜케 빨가닝 ㅋㅋㅋ





    1차를 쏘맥으로 달리고 간 게 미안할 정도의 고급진 칵테일. 헨드릭스 진으로 만든 진토니카, 


    너무 맛있었는데 그 맛이 기억이 안나.. 다시 먹으러 한번 더 가고싶당 ㅋㅋ



          



    고등학교 때부터 캐나다 오기 직전까지 매주 토요일 무도 끝나면 만나서 놀던 동네 친구들과 

    동네를 벗어나 포천에 계곡으로 더위 피해 도망 🚗 — 포천 지장산 계곡에서.

    1박2일이 아니어서 참 아쉬웠지만 너무 재밌었다아아아 





    동영상이 안 올라가서 사진만. 계곡에서 신나게 놀고 광합성 겸 옷 말리느냐고 다들 누워서 데구르르

     — 포천 지장산 계곡에서.





    결국 1박 2일 아니라 운전 때매 제대로 못 놀아서 다시 동네로 돌아와서 칵테일 무제한.. 

    먹고도 안 취했다는.. 간이 엄청 튼튼해짐!





    아웅 이름 까먹었는데, 엄청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이거 이름 뭐지 ㅠ





    거의 매주 갔던 샘나의 싱글하우스에서! 당장 시집 보내도 괜찮음을 마구 느끼고 온 날! 천상 여자구나 ㅋㅋ





    작은 고모의 사랑이 듬뿍 담긴 김밥! 거의 4~5번 싸주신 것 같아! 내 사랑 김밥, 내 사랑 작은고모 ㅋㅋㅋ





    남들 일 할 때 자주 놀 수 있는 미나랑 영화보고 광교호수공원가서 맥주 마시기! 낮부터 밤까지 둘이 수다에 맥주 🍻 

    — 광교호수공원에서.





    2년 전보다 많이 정돈되서 ㅋㅋ 참 예뻤던 호수공원 — 광교호수공원에서.






    출국 전까지 또 못 만날 것 같은 친구들은 페이스타임으로 빠이이잉!





    UC에서 같이 영어공부 했던 일본 친구들 Miku 랑 yuuka. 한국여행 왔다기에 삼청동 나들이. 

    저 날 너무 더워서 개고생 😭





    정말 길고 지루했던 여름이 끝나가는 시원한 날! 준형이랑 흰둥이랑 3개월의 한국여행을 마무리하는 에버랜드 🎶

     — 에버랜드 (withEverland)에서.




    원희오빠랑 흰둥이 아들 😍 너무 귀여웡! 준형이 덕분에 수원/동탄/오산 일대의 키즈카페는 모두 가본듯! 좋은 경험이었다 🙊





    형주 오빠 집들이! 다 너무 맛있었음! ^0^ 새집에서 행복하길!





    가족&친척들이랑 할아버지 성묘 갔다가 갔던 완도 바닷가 — 전라남도 완도에서.





    광교 아브뉴프랑에서 민선이 첫째 딸 지유! 너무 예쁨 😍





    주희랑 샘나랑 떡볶이&팥빙수 먹고 월드컵경기장까지 걸어가서 운동까지 ㅋㅋㅋㅋ





    사회생활 하던 때, 신나게 놀았던 종로에서! 주희&샘나가 반차쓰고 면세점 쇼핑&맛집 놀어준 날 🎶 — 종각에서.





    작은아빠 제사 준비하러 장보다가 밥먹으러 간 서가앤쿡. 저 세트메뉴는 처음 보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음 





    치과 갔다가 은행에 볼일 있어 가는 길에 본 인계동 커피빈 🙊 

    2013년 5월쯤이었나? 흰둥이 결혼식 앞두고 잠깐 들어온 한국에서.. 

    그 땐 내 인연이 될 줄도 모르고, 호창이랑 같이 9월 14일 뉴욕에서 만나기로 미국 여행 계획 짜던 곳.

    이 때 흰둥이 (예비) 부부가 나 데려다주면서 차에서 인사할 때 "우리 은갱이 잘 부탁해요~" 했는데.. 

    정말 이렇게 잘 해주는 내편이 되어줄 지 그 땐 몰랐다 🙈





    낮에 문 연 펍이 없어서 그냥 아무데나 들어갔다가 저 아이스크림 맥주 먹고 완전 반함 +_+ 


    너무 맛있었엉!



    이 날도 낮에 문 연 펍이 없어서 ㅋㅋㅋ 미나랑 찾아간 곳. 아.. 그리워 벌써~~~





    올 여름 한국이 너무 더워서 그랬나 유난히 자주 먹은 장어 ㅋㅋㅋ 힘이 쑥쑥!





    시댁가서 분명 배터지게 밥을 먹었는데 흰둥이랑 워니오빠랑 아웃백 가서 1인 1메뉴 시켜서 또 배터지게 먹고.. 다이어트는 언제하지





    참 신기하게 이 전날 미나한테 저 똑같은 약이랑 비타민D를 선물 받았는데.. 주희한테도 선물받음! ^^ 

    너희 다 통했구낭 ㅋㅋㅋ 예쁜 조카 만들어갈겡!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



Designed by Tistory.